‘슈돌’ 윌리엄, 벤틀리도 인정한 파주 고깃집! 가족모임의 명소 ‘맛집 무고레’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윌리엄, 벤틀리 형제의 폭풍고기먹방을 많은 사람들이 아직도 기억하고있다.

얼굴만한 등갈비를 뼈째로 쥐고 열심히 먹는 모습에 많은 분들이 흐뭇한 미소를 보였으며 같이 방송에 나온 메뉴 치즈콘닭에서 쭉쭉 늘어나는 치즈에 많은 사람들이 군침이 돌았을 것이다.

이 때 소개된 파주의 유명 고깃집 ‘무고레’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등갈비와 치즈콘닭이라는 메뉴덕분에 아직도 많은 분들이 가족모임이나 기타모임등의 장소로 이 곳을 찾는 발길이 이어진다고 한다.

무고레 관계자는 무고레에서 고기메뉴는 장작불로 초벌을 하고 쌀이나 각종 야채류를 손수 농장에서 직접재배하고 수확하여 사용하기에 맛과 신선도 모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으며 바로 무고레 뒷편으로 이어지는 황룡산 둘레길로 이어지는 산책로와 어린이 놀이터, 애견과 함께 내방하는 가족들을 위한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어 방문하시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드릴 수 있다라는 자신감을 나타냈다.

한편 무고레의 김한일 대표는 직접 농장에서 제배한 고구마와 감자등의 농작물 대부분을 수도권 복지시설에 후원하고 있어 이미 언론에 소개된 바 있다.

야외장작구이 전문점 파주의 무고레에 대한 예약이나 문의는 해당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