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네민박맛집 ‘한림 그때그집’, 사장님만의 초벌구이로 마지막까지 맛있게 즐기는 제주흑돼지맛집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관광지인 제주도. 때묻지 않은 천혜의 자연 경관과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매년 여름 휴가철 수많은 관광객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는 곳이다.

또한, 이러한 자연환경뿐만 아니라 다양한 명소와 8월제주도여행코스, 협재해수욕장맛집 등 이색적인 먹거리로도 유명하다.

제주도에서 맛볼 수 있는 특산물은 제주 앞바다에서 잡아 올린 제철 해산물과 이를 이용한 특색 있는 요리지만, 그 중에서도 관광객이 가장 맛 보고 싶어하는 제주도 특산 식재료는 단연 흑돼지다.

제주도에서 맛볼 수 있는 제주흑돼지는 일반 돼지보다 씹을수록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주 특산물로, 지방의 두께 또한 얇아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흑돼지고기는 섭취 시 콜레스테롤의 축적을 막고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제주한림맛집으로 알려진 ‘한림 그때그집’은 두툼한 흑돼지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제주협재맛집에서 맛볼 수 있는 흑돼지구이 외에도 입맛을 자극하는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제주도핫플레이스 한림 그때그집은 타 업체에 비해 보다 풍부한 육즙과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어 관광객은 물론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좋다. 제주 흑돼지 오겹살과 목살 등으로 이뤄진 흑돼지 세트와 200g씩 단품메뉴로 주문이 가능하다.

초벌구이로 육즙을 꽉 잡은 제주 흑돼지구이는 테이블에서 한 번 더 구워 씹을 때 마다 입안 가득 터지는 육즙과 부드럽고 쫄깃한 흑돼지 특유의 육질을 즐길 수 있다.

또한, 2명이 먹기 좋은 흑돼지오겹살세트를 주문하면 흑돼지김치찌개뚝배기 서비스와 수제소시지 1개, 왕새우 2마리, 철판 계란 후라이 2개를 함께 맛볼 수 있다.

점심부터 오후 3시까지만 주문 가능한 흑돼지김치찌개뚝배기도도 제주공항근처맛집인 이곳의 대표 별미다. 1인 8,000원의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흑돼지김치전골도 대표적인 별미로 꼽기에 손색이 없다.

한편, 제주흑돼지맛집 한림 그때그집은 제주도 내 애월 그때그집 본점, 도두 그때그집과 함께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