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 중문관광단지 맛집 ‘색달식당’ 통갈치조림, 돌솥밥과 성게미역국 유명

제주도 여행을 떠나기 전 제주도 가볼만한 곳과 제주도 맛집을 검색해 정보를 수집하면 훨씬 완성도 있는 여행을 할 수 있다. 제주도 필수 여행코스로는 한라산의 백록담과 오설록티뮤지엄, 대포주상절리, 용머리 해안 등이 있다.교통이 편리하고 제주도 관광지로는 국내대규모 종합관광단지로 여겨지는 제주 중문 관광단지가 좋다. 이 곳에는 중문해수욕장을 비롯해 천제연폭포, 여미지 식물원 등 볼거리와 놀거리가 충분하며, 여러 고급 숙박시설까지 자리해 단기는 물론 장기 여행에도 적합하다는 평이 많기 때문이다.
볼거리도 좋지만 역시나 제주 여행의 꽃은 바로 식도락이다. 먹는 즐거움이야말로 제대로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즐겨볼 수 있는 곳이 몇군데 있지만 그중에서도 대표적인 곳으로 서귀포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색달식당이다.

중문관광단지에서 1분거리에 위치해 있는데 근처 숙소는 물론 동선이 좋아 지나는 여행객에게도 위치적으로 좋은 곳이다. 갈치조림이 메인요리인데 다른 곳과 차이나는 점이 있다면 바로 생물갈치를 사용한다는 것이다.

친철한 서비스는 물론 알찬 구성을 통해서 손님들에게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는 색달식당은 단품도 있지만 인기가 많은 메뉴는 단연 통갈치세트메뉴이다. 생물갈치를 사용해서 촉촉함은 물론 부드러운 식감도 느껴볼 수 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능한 젊은 여행객들은 제주도 여행 적기로 요즘을 꼽고 있다. 요즘 제주도는 수국꽃이 한창이다.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해안에 있는 종상화산인 산방산으로 향하는 길목을 지나다 보면 만날 수 있는 수국길은 도로 위로 길게 분포되어 있어 산방산을 배경으로 사진 찍기 좋은 곳이다. 중문관광단지에는 가볼만한 식당으로 ‘색달식당’이 제주 셀럽들에게 유명하다. 친철한 서비스는 물론 알찬 구성을 통해서 손님들에게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는 색달식당은 단품도 있지만 인기가 많은 메뉴는 단연 통갈치세트메뉴이다. 생물갈치를 사용해서 촉촉함은 물론 부드러운 식감도 느껴볼 수 있다.색달식당 중문 본점으로 이곳은 제주도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데 통가리조림이 메인으로 나오는 곳이다.통갈치조림을 비롯해 갈치구이가 함께 나오고 돌솥밥과 성게미역국이 포함되어 있어 가족들이 식사하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다. 오랫동안 연구해온 방법으로 조림을 만들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맛도 느낄 수 있다.

또한 색달식당의 갈치조림은 칼칼하면서도 시원함이 묻어 있어 어린 아이들이 먹기에도 나쁘지 않다. 오랫동안 가꿔온 손맛과 함께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한상이 가족 여행객에게 항상 즐거움을 선사해주고 있다.서귀포 중문 가볼만한 곳으로 박물관은살아있다 등 다양한 관광지도 있어 식도락도 함께 즐겨본다면 즐거운 제주도여행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30분까지 오픈을 하고 있다. 긴 영업시간인 만큼 항시 편한 시간에 식사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리고 근처 투숙객분들이 편하게 올 수 있도록 픽업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색달식당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