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서머 시즌 겨냥한 허니 팥빙수 & 애플망고 빙수 출시

- 무더위를 잊게 해줄 시원하고 감각적인 비주얼로 시선 집중 -허니와 인절미가 조화 이룬 허니 팥빙수 & 아카시아 숲에서 영감받은 애플망고 빙수 출시

(트래블앤레저) 힐튼 산하 업스케일 풀 서비스 호텔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에서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달콤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허니 팥빙수’와 ‘애플망고 빙수’를 출시한다.

올해도 무더운 여름이 예상되는 가운데, 호텔 1층 카페(CAFFE)에서는 5월 7일부터 9월 30일까지 시원하고 감각적인 비주얼의 새로운 빙수 메뉴로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열 계획이다. 쫄깃한 식감의 인절미 고명을 얹은 ‘허니 팥빙수(Honey Red Bean Bingsu)’는 갓 채밀한 달큰한 벌꿀 향이 사각한 얼음과 즐기며 신선하고 놀라운 맛을 선사한다. 또 여름철 대표 디저트 메뉴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애플망고 빙수도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에서 새롭고 화려한 비주얼로 만날 수 있다. 매년 여름마다 호텔 인근을 가득 메우는 아카시아 숲에서 영감 받은 ‘애플망고 빙수(Apple Mango Bingsu)’는 진한 맛의 애플망고를 풍성하게 플레이팅해 상큼함이 터져나오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허니 팥빙수는 6만 6천원이고 애플망고 빙수는 7만7천원이다. 1층 카페에서 오후 12시부터 라스트오더 19시까지 만날 수 있으며, 티탄 멤버쉽 회원은 15%, 힐튼 아너스 회원의 경우 실버는 10%, 골드와 다이아몬드는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도 가능하다.

허니 팥빙수와 애플망고 빙수의 주문 및 예약은 네이버 예약 또는 전화 예약(031-678-5597)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