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는 가을을 맞아 건강한 맛과 고소한 맛을 담은 ‘흑임자 빙수’를 출시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갤러리는 매년 제철 과일과 트렌드에 맞춰 달콤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다양한 빙수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시그니처 디저트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흑임자 빙수’는 흑임자 디저트의 근원지인 강릉과 춘천의 명물 감자빵을 담아내 강원도를 오마주 했다. 국산 검정깨를 직접 볶고 갈아 소복이 쌓아 올려 고소한 부드러움을 입안 가득 맛볼 수 있는 빙수이다. 여기에 호텔 파티시에가 만든 포슬포슬한 감자속과 쫀득한 식감이 환상적인 진짜 감자보다 더 진짜 같은 감자빵이 올라가 맛은 물론 ‘귀여운 비주얼’까지 완성했다.
취향대로 조합해서 먹을 수 있는 컨디먼트 볼에는 건대추 칩, 팥 앙금, 인절미 토핑이 제공되어 고소하고 달콤한 맛에 흑임자의 풍미까지 느낄 수 있어 #할매니얼 #뉴트로 트렌드를 이끌어갈 새로운 빙수이다.
짧아서 더 아쉬운 가을날 ‘갤러리’의 탁 트인 통장에서 맑은 하늘과 알록달록 물든 단풍 전망을 감상하며 눈과 입이 즐거운 ‘흑임자 빙수’와 함께 쾌청한 날씨를 즐겨보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갤러리의 흑임자 빙수와 허니 밀크티 빙수는 65,000원(세금 포함)이며, 자세한 문의는 호텔의 대표번호 및 웹사이트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