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차별화된 프리미엄 국내여행 브랜드인 ‘내나라여행’의 ‘한국일주’ 상품을 재론칭했다.
하나투어가 2007년 출시한 ‘내나라여행’은 15년 전통의 프리미엄 국내여행 브랜드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편안하고 품격있게 한국의 각 지역을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이다.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에게도 그 가치를 인정받아 연간 1만 명의 고객이 선택했다.
‘내나라여행’ 상품은 전담 가이드와 기사가 배정되며, 쇼핑관광/선택관광/가이드경비 등이 없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로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다. 지역 대표 특급호텔에서 숙박하고, 전 일정 향토 별미식을 제공하는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더했다. 단체패키지 상품은 28인승 리무진 차량, 소그룹 단독패키지 상품은 고급 밴을 이용해 일정을 진행한다.
그중 ‘한국일주’ 상품은 코로나19로 인해 판매가 중단됐다가, 최근 고객 요청이 증가하면서 재론칭을 결정했다. ‘[내나라여행]한국일주 7일 상품’은 전주, 목포, 여수, 부산, 경주 등을 일주해 각지의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9월 15일 출발을 첫 시작으로 월 1회씩 출발한다. 라한 셀렉트 호텔, 여수 히든베이 등 각 지역의 특급 호텔에서 숙박하고, 각 지역의 별미를 맛볼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코로나 엔데믹 이후 고객들의 상품 문의가 많아지면서 한 번의 여행으로 다양한 한국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한국일주’ 상품을 재론칭했다”라며 “’내나라여행’을 통해 국내 여행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지역 관광 활성화에도 기여하겠다”라고 전했다.
‘내나라여행’ 기획전은 하나투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