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스 호텔 제주, 과거의 빛나는 추억과 현재의 행복한 순간을 잇는 ‘추억 패키지’ 2종 선봬

- 신혼여행의 소중한 기억을 다시 한번 ‘리마인드 제주 허니문 패키지’, 더욱 반짝이는 새로운 추억을 선사하는 ‘스위트 메모리 인 파르나스 패키지’ 출시 - 인룸 다이닝 서비스, ‘에스추어리 풀’ 시그니처 튜브, 럭셔리 요트 체험 등 푸짐한 혜택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

(트래블앤레저)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고객들의 행복한 제주 여행의 추억을 회상하면서 새로운 추억을 함께 만들어갈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현재 운영하고 있는 호텔의 전신은 1985년에 건립되어 지난 38년 동안 수많은 고객들의 신혼여행, 가족여행, 우정여행 등 소중한 추억을 함께했던 명소이다. 지금도 파르나스 호텔 제주를 방문하는 고객들 중 신혼의 첫 발을 이 곳에서 내디뎠다며 옛 추억을 회상하는 고객들이 많은 것으로 전해진다. 이에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고객들의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 위에, 지금 이 순간의 행복한 기억까지 더욱 값지게 이어갈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를 기획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리마인드 제주 허니문 패키지’

먼저, ‘리마인드 제주 허니문 패키지’는 환상적인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아름다운 제주, 그리고 파르나스 호텔 제주와 함께했던 행복한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상품으로 마련됐다. ‘리마인드 제주 허니문 패키지’는 넓은 공간감과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의 주니어 스위트 2박,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위해 마련된 레드 및 화이트 와인 각 1병과 제철 과일, 치즈 플레이트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 행복한 순간을 기록하기 위한 리마인드 스냅 촬영, 프리미엄 스파 ‘본에스티스’ 2인 전신 스파 프로그램,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 성인 2인 조식 등으로 구성됐으며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123만5천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리마인드 제주 허니문 패키지’ 이용 고객들 대상으로 추억 사진 이벤트도 진행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또는 구 호텔에서 촬영한 신혼여행 사진을 제출하면 추가로 인룸 다이닝 서비스 2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스위트 메모리 인 파르나스 패키지’

함께 선보인 ‘스위트 메모리 인 파르나스 패키지’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서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갈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출시됐다. ‘스위트 메모리 인 파르나스 패키지’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 딜럭스, 프리미어, 주니어 스위트 등 객실 1박과 이번 패키지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한정판 ‘파르나스 호텔 제주 스페셜 필름 카메라’ 및 필름, 그리고 레드 와인 1병으로 구성됐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와 함께하는 행복한 순간을 보다 특별하게 기념하기 위한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페셜 필름 카메라를 촬영한 사진을 #SweetMemoryinParnas #파르나스호텔제주1주년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올리면 시그니처 튜브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파르나스 호텔 제주 EAST동 외관 또는 내부 정원을 배경으로 촬영한 추억 사진을 제출하면 럭셔리 요트 2인 체험이 제공된다. ‘스위트 메모리 인 파르나스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38만6천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중문에서 바다에 가장 가깝게 위치한 호텔이자 아름답고 유니크한 외관을 자랑하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오랜 기간 동안 고객들의 허니문과 함께해 온 대표적인 공간이었다. 옛 추억을 생각하며 파르나스 호텔 제주를 다시 찾는 고객들이 많아,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패키지 2종을 기획하게 됐다”며 “푸짐한 혜택들을 더한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더욱 값지고 풍성한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 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