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 올마이투어닷컴은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이하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6월 여행가는 달’은 국내 지역 관광의 매력을 알리고 국내 여행을 촉진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마련한 민관협력 캠페인으로, 올마이투어닷컴은 지역 숙소 예약 시 숙박 할인권을 지원하는 숙박세일 페스타 지역 특별 기획전과 본편에 참가하며, 최대 5만원 할인 쿠폰과 함께 추가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지역 특별 기획전과 6월 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본편으로 구분된다. 지역 특별 기획전은 광역 12개 지역 내 위치한 7만원 이상 숙박상품에 대해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아울러 6월 3일부터 시작되는 본편에서는 7만원이 넘는 국내 숙소를 예약하면 3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7만원 미만 숙박 상품의 경우 2만원 할인 쿠폰이 발급될 예정이다. 두 종류의 쿠폰은 모두 비수도권 지역으로 한정해 진행한다.
올마이투어닷컴은 지역 여행을 독려하기 위해 정부가 제공하는 숙박 할인권에 더해 추가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올마이투어닷컴이 5월에 정식 오픈한 원가숙박 구독제 ‘어썸멤버십’은 프리미엄 숙소를 공급가 그대로 예약할 수 있는 원가 구독 서비스로, 국내외 숙소를 어썸 회원 전용 특별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특히 어썸멤버십 전용 상품은 타사에 노출되지 않는 회원 전용 가격일 뿐만 아니라 세금 및 봉사료 명목으로 부과되던 수수료를 면제해 국내 여행도 더욱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숙박세일 페스타 숙박 할인권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28일(화)부터 30일(목)까지 올마이투어닷컴에서 지역 특별 기획전 5만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6월 3일(월)에서 30일(일)까지는 본편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모두 1인당 1매 사용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발급받아 이용할 수 있다. 올마이투어닷컴은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위해 프로모션 시작 전 카카오톡으로 알림을 주는 사전알림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정현일 올마이투어 공동대표는 “한국의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올마이투어는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 방한 여행객을 위한 시스템을 구축해왔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양질의 지역 숙소를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여행자들이 국내 여행의 가치를 발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올마이투어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