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 어버이날 맞이 사랑해효(孝) 프로모션 진행

- 5월 7일부터 9일까지 단 3일 동안 소셜 미디어 전용 특별 가격으로 준비한 효(孝)캉스 패키지 - 호텔 전용 어린이 무료 프로그램 및 가족 참여형 뮤지컬 등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

(트래블앤레저)레고랜드 호텔이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어른들은 편안하고 아이들은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사랑해효(孝) 패키지를 5월9일까지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사랑해효(孝) 호텔 패키지는 2024년 5월 9일까지 레고랜드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소셜 미디어 특가 프로모션 링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1박 가격에 최대 30% 파격 할인이 적용되어 킹덤, 닌자고, 파이러츠 등 인기 레고 테마호텔 객실에서 투숙 가능한 패키지이다.

해당 프로모션으로 제공되는 호텔 패키지의 투숙 가능한 기간은 5월 9일까지이며, 레고랜드 호텔의 주요 이용 대상층인 가족 방문객이 성인 2명과 어린이 3명까지 추가 금액 없이 최대 5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료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

레고랜드 호텔은 봄 시즌 기간 동안 새롭게 준비된 가족 참여형 뮤지컬 ‘해피해피 버스데이’ 도 선보인다. 해당 공연은 생일을 맞은 친구들을 축하해주기 위해 뉴욕에서 찾아온 ‘투어리스트 톰’ 캐릭터와 함께 펼치는 댄스파티로 함께 공연에 참여하는 어린이 관객들에게 깜짝 선물이 함께 주어진다. ‘해피해피 버스데이’ 공연은 6월9일까지 화요일과 수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후 6시부터 20분간 레고랜드 호텔 2층 어드벤쳐 플레이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