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 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파노라마 도심뷰가 펼쳐진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라운지(The Lounge)’는 시원 달콤한 디저트 타임을 선물할 빙수 셀렉션을 출시했다.
스페셜 빙수로 선보이는 ▲애플망고 빙수는 곱게 갈린 유기농 우유 얼음에 당도 높은 애플망고를 큼직하게 썰어 입안 가득 과육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고소한 코코넛칩을 듬뿍 올려 바삭한 식감을 더하고, 망고 모양으로 얼린 망고 아이스크림을 슬라이스하는 셰프의 라이브 퍼포먼스와 테이블 서비스로 제공되는 세심한 마무리 터치 업, 시원한 기체가 구름처럼 뿜어져 나오는 드라이아이스 효과로 구름 위에서 디저트를 즐기는 듯한 비주얼로 눈과 입이 즐거운 이색적인 디저트 타임을 선사한다.
시그니처 빙수로는 금박을 입힌 월악산 직송 허니콤과 구운 피칸, 달콤한 사과 퓌레, 샹티 크림으로 올린 더 라운지의 대표 빙수 ▲허니 골드 빙수와 부드러운 단호박 식혜와 두유 얼음 베이스에 달달한 감 아이스크림, 쫀득한 홍시 찹쌀떡과 식감을 더해줄 누룽지, 현미 강정을 곁들여 전통적인 맛을 느낄 수 있는 ▲홍시 빙수, 먹기 좋게 씨를 모두 제거한 체리에 베리 과즙과 체리 아이스크림, 피스타치오를 올려 상큼한 과육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체리 빙수를 선보인다.
전통 문양 받침에 시원한 드라이아이스를 더해 마지막까지 달콤한 빙수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빙수 콤비네이션은 취향에 따라 시그니처 빙수 중 2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어 고르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4년 9월 22일까지, 오전 11시에서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6만원부터이다.
예년보다 빠른 더위가 예상되는 이번 여름, 다채로운 빙수 셀렉션로 시원하면서도 상큼 달콤한 과육의 맛을 만끽해 보자.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 ‘빙수 셀렉션’>
■ 기간: 2024년 9월 22일까지
■ 장소: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 더 라운지
■ 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마지막 주문 가능 시간: 오후 9시)
■ 구성 및 가격:
[스페셜 빙수]
애플망고 빙수 8만9천원
[시그니처 빙수]
홍시 빙수 6만원
허니 골드 빙수 6만 2천원
체리 빙수 6만 5천원
빙수 콤비네이션 8만 5천원 (시그니처 빙수 중 2가지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