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 입춘이 지나고 봄 여행을 준비할 시기가 다가왔다.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봄 여행을 미리 준비하려는 여행객을 위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부터 해외 숙소까지 총 45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마련했다.
먼저 국내로 봄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을 위해 총 10만원 숙소 할인 쿠폰팩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체크인 하루 전 예약 시 사용 가능하며, 결제 금액별로 할인액이 차등 적용된다. 이외에도 4월 8일 이후 체크인으로 예약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더하기 쿠폰 등 추가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국내 숙소 쿠폰팩 사용 기간은 다음 달 3일까지다.
봄맞이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한 혜택도 푸짐하다. 전 세계 모든 숙소에서 할인 적용받을 수 있는 총 35만원 쿠폰팩을 내놨다. 쿠폰팩 이외에도 추가 혜택으로 해외 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숙소 최대 4만원 할인 쿠폰을 매일 130명에게만 선착순 지급한다. 해외 숙소 쿠폰팩 사용 기간은 이달 29일까지다. 자세한 쿠폰 정보 및 다운로드는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올해 겨울 추위 탓에 새해 첫 여행을 봄맞이 여행으로 미뤄둔 여행객들이 많은 것”이라며 “봄 여행을 기다려온 만큼 여기어때 쿠폰팩을 활용해 여행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