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기록 여행’을 테마로 ‘블랙 기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블랙 기프트 패키지는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여기어때 블랙’의 특별한 숙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상품으로, 매회 테마별로 엄선한 블랙 숙소와 함께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블랙 기프트 패키지는 기록 여행이 테마인 만큼, 큐레이션 숙소는 풍경과 공간을 사진으로 남길 만한 곳으로 선정했다. ▲신화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세인트존스 호텔 ▲롯데호텔 제주 ▲가평 오버더마운틴 등 4곳이다. 또한 블랙 기프트로는 여행의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다회용 필름 카메라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블랙 숙소 전용 3만원 쿠폰과 추가 7% 할인 쿠폰, 숙소별 스페셜 혜택 등을 마련했다.
블랙 기프트 패키지 판매 기간은 다음 달 1일까지다. 이벤트 페이지에 소개된 큐레이션 숙소의 블랙 기프트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된다. 선물은 해당 숙소 체크인 시 현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숙소 체크인 기간은 이달 2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블랙 기프트 패키지 상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황도희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플래닝2팀장은 “여행을 오래도록 기억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가 기록”이라며 “특별한 여행을 긴 시간 기억할 수 있도록 이번 블랙 기프트 패키지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블랙 기프트 패키지는 이번이 3회차다. 이전 회차에서는 ‘펫 프렌들리’ 테마로 이니스프리와 협업해 ‘그린펫클럽’ 케어 용품을 패키지에 포함했고, 그리스 감성을 담을 브랜드 ‘이야이야앤프렌즈’와 협업해 ‘피크닉 여행’ 패키지를 제작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