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여성 호텔리어의 더 나은 업무 환경과 행복을 장려하는 다양한 캠페인이 펼쳐진다.
3월 8일은 여성의 사회적, 경제적, 문화적, 정치적 성취를 기념하는 “세계 여성의 날”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는 여성의 날 당일, 여성 동료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준비됐다. 호텔리어 특성상 장시간 서 있거나 앉아서 근무하며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해 줄 요가와 스트레칭 수업이 마련되어 있으며, 하얏트 기업의 문화와도 밀접한 의미인 ‘포용을 장려하다’의 테마를 가지고 여성 호텔리어를 응원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기념할 예정이다.
스파 & 피트니스 담당자이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여성 리더의 대표로 선정된 황윤경 부장은 “저는 상대방의 입장을 이해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는 동료와 고객을 대할 때 그들의 상황과 마음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라며 이번 여성의 날 테마에 연결된 자신의 경험과 지혜를 공유했다.
이처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여성의 포용을 중시하고 일상 속 작은 행동이 큰 변화를 만들 수 있음을 기대하며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 문화를 조성하고자 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마케팅 담당자는 “열정 가득한 멋진 커리어 우먼으로서 각자의 위치에서 즐거운 마음으로 임하는 호텔리어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 함께 일하는 동료들의 열정과 전문성이 우리 그랜드 하얏트 호텔을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라고 전하며, 이번 캠페인이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한 걸음으로 기여할 것을 기대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