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소중한 이와 달콤하게 설레는 추억으로 올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12월 한정 ‘인룸 다이닝 페스티브’ 세트를 선보인다.
호텔에 들어서자마자 반기는 별빛이 쏟아지는 듯 반짝이는 대형 트리와 라운지 카페 갤러리에서 흘러나오는 우아한 재즈 선율, 그리고 객실 통유리창에서 비추는 서울의 경치는 겨울의 설렘을 실현시켜 준다.
공간이 주는 아늑함과 로맨틱함에 더불어 특별한 하루를 선사하기 위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인룸 다이닝 페스티브 세트’를 준비했다.
‘인룸 다이닝 페스티브 세트’는 연인 또는 가족단위의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연인 또는 친구와 즐기기 좋은 구성의 커플 세트에는 최고급 샴페인 페리에주에 벨 에포크 샴페인 한 병과 함께 페어링 하기 좋은 델리에서 준비한 샤퀴테리아 치즈 셀렉션과 말린 과일, 델리의 홈메이드인 딸기 율로그 케이크와 아몬드 숏프레드가 제공된다. 패밀리 세트는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구성으로 소고기 꽃등심과 바삭한 프라이드 치킨 및 트러플 감자튀김, 마무리 달콤한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는 페스티브 케이크가 포함되어 있다. 맛있는 메뉴가 포함되어 온 가족이 모여 오붓한 저녁시간을 보내기에 안성 맞춤이다.
다가오는 연말 해외로 떠나기엔 시간이 빠듯하고 도심 속 럭셔리한 객실에서 여유로운 연말을 보내고 싶다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인룸 다이닝 페스티브’세트로 소중한 사람과의 한 해를 마무리해보자.
‘인룸 다이닝 페스티브 세트’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주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