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일년 동안 고생한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들을 격려하기 위한 ‘레스토랑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는 2023년 11월 16일(목)부터 11월 30일(목)까지 2023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수험생 대상으로 런치/디너 방문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수험생 본인 포함하여 최대 4인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수능 수험표 또는 응시원서 접수 확인 서류 지참 시에만 할인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2023년 11월 16일(목)부터 12월 8일(금)까지 2023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수험생 대상으로런치/디너 방문 시 수험생 본인 5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수고한 수험생을 위해 포토이즘 사진 촬영권 1매를 선물로 증정한다. 수능 수험표 또는 응시원서 접수 확인 서류 지참 시에만 할인이 적용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1년 동안 고생한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들이 함께 호텔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면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면서 “서울과 제주가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가까운 글래드 호텔 지점을 방문하여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