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의 작은 유럽에서 멋진 추억을” 진에어, 마카오 노선 대상 10월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오픈

▪ 마카오 여행객 대상 11/5까지 운임 할인, 다양한 제휴 혜택 마련...탑승기간 11/10~12/20까지 ▪ 요일별 최대 15% 운임 할인, '갤럭시 마카오’와 협업해 호텔 숙박권, 음료 서비스, 마카오패스 등 제공

(트래블앤레저) 진에어(www.jinair.com)가 인천~마카오 노선 대상 10월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매월 이벤트 노선을 선정해 운임 할인, 제휴 혜택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우선 진에어는 11월 5일까지 인천~마카오 항공권 구매 고객 대상으로 요일별 최대 15% 운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11월 10일부터 12월 20까지며, 무료 위탁 수하물 15kg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다.

또한, 항공권 구매 고객은 ‘갤럭시 마카오’에서 제공하는 갤럭시 호텔 2박 숙박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고, 리조트 내 ‘F&B’ 매장에서 진에어 탑승권을 제시하면 음료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1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마카오 탑승객에게 현지에서 대중교통, 편의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카오패스’가 증정되는 기내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진에어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에 등록된 역사지구, 미식의 도시인 마카오에서 즐거움 가득한 여행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