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나만의 속도로 즐기는 ‘릴랙싱 스테이케이션(Relaxing Staycation)’ 슬로우 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
11월 1일부터 2024년 3월 31일까지 파르나스 호텔 제주 웹회원 전용 상품으로 이용할 수 있는 ‘릴랙싱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는 아침 일찍부터 조식을 마치고 체크아웃 준비를 서둘러야 하는 빠듯한 일정에서 벗어나 나만의 속도로 오롯한 여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릴랙싱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는 달콤한 늦잠으로 맞이하는 피곤함 없는 아침, 제주 바다와 제주의 절경이 한눈에 펼쳐지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 산책길과 국내 최장 길이의 압도적인 야외 인피니티 풀 등 호텔 곳곳에서 제주가 선물하는 힐링을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오전의 힐링 타임, 보다 여유롭고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콘페티’ 2인 점심 뷔페, 여유 있는 호캉스를 완성해 줄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로 구성된다.
이번 패키지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 공식 웹사이트에서 무료 웹회원 가입하면 받을 수 있는 회원 전용 10% 할인 특혜가 적용된 상품이다. ‘릴랙싱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이용 가격은 40만원부터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하루하루 정신 없이 바쁜 일상에 지친 고객들을에게 온전한 쉼을 안겨 드리기 위해 이번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릴랙싱 스테이케이션’과 함께 여유 가득한 호캉스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