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페이로 빠르고 간단하게” 진에어,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

▪ 간편한 인증 절차만으로 손쉽게 항공권 결제 지원 ▪ 31일까지, 진에어페이 도입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진에어페이 결제 할인 및 국제선 특가 운영

(트래블앤레저) 진에어(www.jinair.com)가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진에어페이’를 도입했다.

진에어페이는 계좌나 카드를 사전에 등록한 뒤 최초 1회 등록 비밀번호 입력으로 항공권을 결제하는 자체 페이 시스템이다. 기존 간편결제 서비스는 항공권 예매 시마다 신용카드 등과 직접 연결 및 인증 과정이 필요했으나, 진에어페이를 이용하면 최초 1회 등록한 비밀번호 여섯 자리 입력만으로 손쉽게 결제가 완료된다.

등록 방법은 별도의 복잡한 가입 절차 없이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본인 명의 신용카드, 체크카드, 은행 계좌 등을 결제 수단으로 입력하면 된다.

한편 진에어는 진에어페이 도입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진에어페이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코드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전 노선을 대상으로는 최대 1만원 할인이, △대구~타이베이 △부산~괌 △부산~삿포로 등 특정 노선을 대상으로는 최대 2만원이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신규 취항 노선을 포함한 국제선을 대상으로 특가 운임도 운영한다. 주요 노선별 편도 총액 최저 운임은 ▲인천~나고야 9만 3600원 ▲인천~기타큐슈 8만 100원 ▲인천~다낭 13만 4400원 ▲부산~나리타 10만 9600원 ▲부산~나트랑 16만 9400원 등이다. 탑승 기간은 동계 시즌 전 기간으로 이달 29일부터 내년 3월 30일까지며, 특가 운임에도 무료 위탁 수하물은 15kg 그대로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 및 웹∙앱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서소정 있다.

진에어는 “온라인 결제 건 중 간편 결제 이용률은 약 40%로 2019년 대비 2배 가까이 늘며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진에어페이 도입으로 고객들의 결제 편의성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