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DEJ POGAČAR, 투르 드 프랑스에서 2위를 차지하며 슬로베니아의 사이클링 강국 이미지 강화

(트래블앤레저) 올해 투르 드 프랑스는 슬로베니아 챔피언이자 슬로베니아 관광 대사 Tadej Pogačar의 공로를 인정받아 시작부터 전례 없는 언론 보도가 났습니다. 또한 Matej Mohorič의 무대 승리는 슬로베니아의 인기 상승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슬로베니아 관광청(STB)은 3년 연속 레이스 기간 동안 디지털 콘텐츠 캠페인을 진행하여 활동적인 야외 레크리에이션과 선수 훈련을 위한 최고의 목적지로 슬로베니아를 성공적으로 선보였습니다. 처음 2주 동안의 캠페인은 인상적인 결과를 낳았습니다. 슬로베니아 포티카가 중심 무대를 차지한 Pogačar가 등장하는 특정 비디오는 소셜 미디어에서 하루 만에 인상적인 100,000회 라는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처음에는 부상으로 인해 투르 드 프랑스에서 경쟁하는 것이 의심스러웠지만 Pogačar의 존재는 경주 한 달 전에 전 세계 사이클링 커뮤니티의 관심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처음 2주는 Tadej Pogačar와 Jonas Vingegaard 사이의 치열한 경쟁에 이어 매일 열띤 취재가 이어 졌습니다. 세 번째 주가 되면서는 흥분과 예측 불가능의 소용돌이가 이어졌습니다. 이 광경에 더해 Matej Mohorič는 우승 의 무대 시상으로 상당한 관심을 끌었고, 이는 세간의 이목을 끄는 무대 시상후의 인터뷰로 더욱 확대되었습니다.

각 스테이지에서 Tadej Pogačar는 불굴의 투지와 사이클링에 대한 변함없는 헌신을 지속적으로 보여주면서 팬들과도 아낌없이 소통했습니다. 투르 드 프랑스에서 이전에 두 번 종합 우승을 차지한 것을 기반으로 올해 그는 4년 연속 최고의 젊은 라이더를 위한 흰색 저지를 확보할 수 있게 되었고 종합 2위를 차지함으로써 또 하나의 인상적인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투르 드 프랑스에서 Tadej Pogačar의 도전적인 여정 속에서 항상 지원하는 STB 팀은 그의 놀라운 성과와 뛰어난 결과에 대해 진심 어린 축하를 보냅니다. “영감을 주는 운동선수이자 여러 번 우승한 것 외에도 Pogačar의 뛰어난 스포츠맨십, 스포츠에 대한 열정, 긍정적인 전망은 그를 슬로베니아인뿐만 아니라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I feel Slovenia 브랜드 아래 STB는 슬로베니아 관광 대사들과 강력한 파트너 십을 구축하고 있으며 Giro D’Italia의 Primož Roglič의 승리와 슬로베니아의 이미지를 높이고 스릴 넘치는 야외 경험을 촉진하는 중추적인 사이클링 이벤트로 서 Pogačar의 투르 드 프랑스 2위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사이클링은 봄과 가을 관광 시즌을 강화하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며, 슬로베니아 라는 목적지에 자전거 전문 숙박 시설, 훌륭한 요리, 최고의 인프라, 광범위한 자전거 경로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환상적인 기회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Pogačar와 Roglič의 대사 덕분에 STB는 최고의 관광지이자 사이클링 애호가들이 탐내는 안식처로서 슬로베니아의 가시성을 크게 향상시켰으며 이는 판촉 활동의 탁월한 결과로서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