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대표 음식 맛 보고 싶다면, 8월엔 노보텔 수원 더스퀘어로!

(트래블앤레저) 매월 새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신메뉴를 선보이는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의 더스퀘어에서 8월을 맞이해 오지 플레이트(Aussie Plate) 프로모션과 더스퀘어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 메뉴를 선보이는 오지 플레이트 프로모션은 호주산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와 호주 대표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더스퀘어에서는 오지 플레이트 프로모션을 위해 호주산 소고기를 주 재료로 활용해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준비했다. 핫 디쉬로는 호주산 소고기로 만든 미트 파이를 비롯해, 소고기 볶음, 피쉬앤칩 그리고 호주산 양갈비를 준비했고 콜드 디쉬로는 색다른 매력의 아보카도 그린 샐러드, 비프 샐러드를 준비했다. 이 뿐만이 아니다. 디저트 맛집인 더스퀘어 답게 호주 대표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다. 구운 머랭 위에 생크림과 각종 과일을 올린 파블로바와 스펀지 케이크 겉면을 초콜릿 소스로 코팅후 코코넛 가루로 마무리해 독특한 식감을 주는 래밍턴을 선보인다.

또한, 지난 6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먼데이 펀 데이(Monday Fun day) 이벤트도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8월까지 연장해 진행할 예정이다. 먼데이 펀 데이 이벤트는 월요일 런치나 디너에 4명이 방문할 시 1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3+1 이벤트로 가족 단위나 회식과 같은 단체 고객들을 위해 고안된 이벤트이다. 소원 카드를 작성하고 ALL 멤버에 가입하면 더스퀘어 식사권과 케이크 교환권 등 풍성한 상품이 걸려 있는 소원 나무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으니 8월에 더스퀘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즐거운 기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일 것이다.
더스퀘어 레스토랑은 전화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오지 플레이트 프로모션은 8월 한달, 한정 기간 동안 더스퀘어의 런치와 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