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동대문)는 다가오는 여름 밤을 더욱 뜨겁게 만들어 줄 루프톱 풀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노보텔 동대문은 동대문권 유일의 루프톱 풀파티를 매년 진행해오며, ‘루프톱 썸머 풀파티’는 여름 시그니처 이벤트로 자리매김 하였다. 이번 풀파티는 호텔 최상층인 루프톱 수영장에서 슈퍼 프리미엄 보드카 브랜드 ‘그레이 구스’의 메인 협찬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며, 3타임의 DJ공연과 함께 풀파티의 다이내믹한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파티 한쪽에는 라이브 그릴 푸드 코너가 준비되어 있어 BBQ플래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낵까지 판매하여 풀파티 분위기에 한껏 고취된 고객들의 에너지를 충전시켜줄 예정이다.
노보텔 동대문의 루프톱 풀파티는 7월 15일을 시작으로 9월 9일 까지 매주 토요일 격주로 진행될 예정이며, 오후 6시 반부터 자정까지 진행된다. 풀파티 입장권은 1인당 삼만 오천 원이며, 7월 8일 까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하면 이만 오천 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늦은 밤까지 풀파티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루프톱 풀파티’ 객실 패키지도 출시하였다. 해당 패키지에는 ▲스탠다드 또는 슈페리어 객실1박 ▲풀파티 2인 이용권 ▲풀파티 BBQ플래터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31만원(세금 별도)부터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