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호텔,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채로운 여름 패키지 선보여

– 친구들과 함께하는 MBTI 패키지부터 고품격 가족 호캉스 패키지까지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서머 패키지 6종 제안

– 비 오는 날을 더욱 운치 있게, 장마 블루스 퇴치 위한 감성 패키지도 함께 선보여

(트래블앤레저) 국내 소비자들의 호텔 이용 행태가 세분화되고 다각화되면서 호캉스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기는 트렌드가 뚜렷해지고 있다.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이 운영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이하 ‘인터컨티넨탈 코엑스’)는 고객들의 세부적인 라이프스타일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올 여름 다채로운 테마의 패키지들을 대거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호텔 패키지를 선택할 때 ‘누구’와 함께 이용할 것인지가 최대 관건이다. 때마침 이달 30일 ‘국제 우정의 날’을 기념해 인터컨티넨탈 코엑스가 ‘프렌즈 나이트 아웃 – MBTI 패키지’를 출시했다. 인싸들의 인싸, 유쾌하고 긍정적인 MBTI 유형 ‘E.S.F.J.(Energy, Summer, Friends, Joy)’에서 착안한 ‘프렌즈 나이트 아웃 – MBTI 패키지’는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신나고 유쾌한 하루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한번에 담았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하이볼 캔과 치즈 및 스낵 등으로 가득 채워진 푸짐한 안주 박스뿐만 아니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즉석 카메라, 서로의 MBTI 궁합도 확인할 수 있는 MBTI 모의고사까지 ‘우정캉스’를 위한 유쾌한 혜택을 가득 담았다. ‘프렌즈 나이트 아웃 – MBTI 패키지’는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주니어 스위트 또는 코너 스위트 1박과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 성인 조식 3인, ‘유어네이키드치즈’ 스낵 박스 1세트, ‘카브루’ 캔 하이볼 4종, MBTI 모의고사 3세트, 그리고 ‘인스탁스’ 즉석 카메라 대여 및 필름 제공 등으로 구성되며, 9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50만8천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는 커플들을 위한 ‘반짝이는 연애일기’ 패키지도 출시했다. ‘반짝이는 연애일기’ 패키지는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클럽 클래식 룸 1박과 연인을 위한 깜짝 선물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아침을 깨우는 호화로운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 성인 조식 2인, 객실에서 오붓하게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 1병, 그리고 둘만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인스탁스’ 즉석 카메라 대여 및 필름 제공까지 소중한 순간을 함께하는 연인을 위한 혜택으로 구성했으며, 9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49만6천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True Luxury’를 추구하는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는 도심 속에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패밀리 겟어웨이 패키지’는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주니어 스위트 1박과 호텔 셰프가 패키지 이용 고객 전용으로 만든 패밀리 스페셜 인룸 다이닝 메뉴, 바닷속 수중생물을 눈앞에서 만날 수 있는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2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아이베어’ 곰 인형과 컬러링북, 색연필로 구성된 선물 세트, 그리고 무료 엑스트라 베드로 구성됐으며,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67만7천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올해 장마는 유난히 길게 느껴진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는 비 오는 날 오히려 더욱 운치 있는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서머 인 더 레인’ 패키지를 출시했다.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서머 인 더 레인’ 패키지는 창문에 떨어지는 운치 있는 빗소리와 아늑한 음악이 어우러진 낭만 가득한 휴가 제안으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클래식 룸 1박, 호텔과 바로 연결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몰 ‘파르나스몰’의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북 및 몰 내에 위치한 ‘포스톤즈’ 아메리카노 교환권, ‘메가박스 코엑스점’ 영화 관람권 2매 등으로 구성되어 비 오는 날 외부에 나가지 않고도 쇼핑과 미식, 영화까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구성을 담았다. 특히, 클래식 룸 중에서도 비오는 날의 운치를 더해줄 사선 창문이 설치된 객실로 우선 배정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객실 조기 마감 시 일반 클래식 룸으로 배정된다. 패키지는 54만6천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높은 습도의 꿉꿉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는 클럽 라운지의 전용 혜택과 함께 하는 고품격 여름 호캉스도 제안한다. ‘고저스 서머 패키지’는 클럽 주니어 스위트 1박과 조식, 애프터눈티, 칵테일 아워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 2인 이용 혜택, ‘구찌 플로라 골저스 가드니아 오드 퍼퓸’ 1개, ‘파이퍼 하이직 로제 소바쥬 브뤼’ 샴페인 1병 등으로 구성되며,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84만7천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에서는 지속되는 무더위와 높은 습도로 지치기 쉬운 여름철, 몸과 마음을 상쾌하게 환기시키는 향기 테라피와 함께하는 ‘리프레시 유어 서머 패키지’를 제안한다. 우드 스틱에 에센셜 오일을 떨어트려 자연스럽게 퍼지는 향을 맡으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더할 ‘리프레시 유어 서머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클래식 룸 1박, 태국 자연주의 브랜드 THANN의 아로마틱 우드 에센셜 오일 및 시나몬스틱 세트, THANN 아로마틱 우드 샤워젤 및 아로마틱 우드 바디밀크, THANN 배스 & 마사지 오일 트라이얼 키트 등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34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