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 내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 음악과 이색 주류 경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 진행
– 재즈 및 디제잉 공연, 시즌 한정 칵테일, 시설 이용 혜택 담은 객실 상품 등 MZ세대 공략 즐길 거리 강화
(트래블 앤 레저) 파라다이스시티가 1층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 음악과 이색 주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뮤직 앤 루빅(MUSIC&RUBIK)’ 프로모션을 오는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
‘루빅’은 브라이언 맥나잇, 앤마리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의 공연으로 화제를 모으며 2030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라이브 공연이 열리는 무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바(Bar) 등 차별화된 공간으로도 유명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MZ세대의 취향을 공략해 ‘루빅’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라이브 공연과 시즌 한정 칵테일, 시설 이용 혜택을 담은 객실 패키지 등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여름밤의 분위기를 더해줄 라이브 공연은 감미로운 재즈 연주, 하우스 풍의 디제잉 등 다채로운 장르로 펼쳐진다. 재즈 듀오 김창섭&박인진, 싱어송라이터 임혜원, DJ 여름(YEOREUMii) 등 국내외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대거 무대에 올라 보고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음악을 들으며 즐길 수 있는 트로피칼 구아바 크러쉬, 썸머 망고 크러쉬, 하와이안 리치 크러쉬 등 시즌 한정 칵테일과 유러피안 다이닝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루빅’에서 고품격 주(酒)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도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은 ‘루빅’에서 파라다이스 프리미엄 막걸리 ‘미심’을 넣어 만든 칵테일 혹은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중 선택해 무료로 맛볼 수 있다. 함께 곁들이기 좋은 핑거 푸드도 제공한다.
‘루빅’ 영업시간은 금~일요일 오후 7시 반부터 새벽 2시까지다. 7월 27일~8월 13일에는 목요일에도 추가 운영한다. ‘뮤직 앤 루빅’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루빅’ 전체 방문객의 절반가량을 차지할 정도로 주요 고객 층으로 자리매김한 MZ세대를 겨냥해 여름 시즌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취향 소비’를 추구하는 젊은 층의 성향을 고려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