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 휴가철 맞아 2박 3일간 썸머 콘텐츠 빠짐없이 즐길 수 있는 특별 상품 선봬
– 지역 관광지 연계 이색 액티비티, 쾌적한 실내에서의 패캉스 등 여름 호캉스의 진수 경험할 수 있어
(트래블 앤 레저)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호텔에서 여유로운 일정을 즐길 수 있는 2박 전용 ‘썸머 투 나이츠’ 패키지를 선보였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올여름 호텔에서 느긋하게 ‘롱스테이케이션’을 즐기려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어 시즌 특별 상품을 출시했다”며 “지역 관광지 연계 이색 액티비티와 함께 럭셔리한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 키즈 콘텐츠 등 풍성한 즐길 거리로 여름 호캉스의 진수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해운대 인기 명소 관광과 액티비티로 호캉스의 즐거움을 더하는 2박 전용 상품을 내놨다. 패키지 이용 시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입장권, 해운대 해수욕장 파라솔 및 썬 베드 대여권, ‘클럽디 오아시스’ 워터파크 이용권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야외 온천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등 해운대 오션뷰를 갖춘 각종 부대시설도 모두 이용 가능하다. 어린이 2명까지 무료로 투숙할 수 있으며 옵션에 따라 리조트 머니 5만 원도 추가로 증정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온 가족이 럭셔리한 휴식을 실속있게 누릴 수 있는 패키지를 판매한다. 어린이 포함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한 객실 2박에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조트 머니 6만 원을 제공한다. 여기에 스파 ‘씨메르’와 실내외 수영장, 테마파크 ‘원더박스’, 사우나, 키즈존 등 주요 부대시설 이용 특전을 가득 담았다. 최근 플라자 2층에 문을 연 실내 어린이 놀이터 ‘챔피언 더 블랙벨트’ 입장도 옵션으로 추가할 수 있다.
‘썸머 투 나이츠’ 2박 패키지 관련 더욱 자세한 내용은 각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