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스 호텔 제주, 개관 1주년 기념 추억 소환 SNS 이벤트 진행

– 호텔 최상급 객실 프레지덴셜 스위트 숙박권 등 추첨 통해 풍성한 경품 증정 예정
– 1985년부터 신혼여행, 가족여행 등 제주 관광업계를 대표한 추억의 명소로 각광

(트래블 앤 레저)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7월 22일 개관 1주년을 앞두고 고객들의 제주 여행 추억을 소환하는 #SweetMemoryinParnas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올해 첫 돌을 맞이하지만, 호텔의 전신은 1985년부터 중문관광단지 터를 지켜온 추억의 명소다. 해외여행 자유화 이전부터 38여년 동안 신혼여행, 가족여행 등 국내 관광업계의 터줏대감으로 자리매김 해온 호텔은 특히 국내에서 보기 드문 30m 높이의 층고를 자랑하며 팔각형의 이색적인 건축양식으로 설계된 동관을 중심으로 제주의 원조 포토스팟으로 유명세를 떨쳤다. 이번 #SweetMemoryinParnas SNS 이벤트는 고객들이 옛 호텔에서의 추억을 공유하는 동시에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서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는 기회로 기획됐다.

#SweetMemoryinParnas 이벤트의 핵심 추억 키워드는 ‘필름 사진’이다. 7월 17일까지 파르나스 호텔 제주 인스타그램 계정(@parnas.hotel.jeju)을 팔로우 후 호텔 동관 외관 또는 내부 정원을 배경으로 촬영한 추억의 필름 사진을 #파르나스호텔제주1주년 #SweetMemoryinParnas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계정에 올리고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필름 사진을 게시하는 이벤트 참여자 선착순 50명에게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 개관 1주년 기념 스페셜 기프트가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최상급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 2박 숙박권 및 4인 제주 왕복 항공권과 가족 스냅 사진 촬영권, 럭셔리 요트 투어가 포함된 ‘르 블루 메르’ 패키지 이용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코너 스위트 1박 숙박권,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코너 스위트 1박 숙박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번 SNS 이벤트를 통해 접수되는 사진들은 파르나스 호텔 제주 개관 1주년 기념으로 호텔 내에 전시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7월 20일 개별 DM 및 파르나스 호텔 제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호텔 개관 초기부터 투숙객들은 물론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 채널에서도 옛 추억을 회상하며 몰라보게 달라진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풍경에 감탄하는 고객들이 많았다”며 “수십 년 간 이어져온 호텔의 유산을 계승하는 동시에 제주 관광 역사에 새로운 획을 긋기 위해 이번 SNS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