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 레고랜드 호텔이 뜨거운 여름을 앞두고 다채로운 재미로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특별 썸머 프로모션 3선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언빌리 버블’ 패키지는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으로 컬러풀한 조명과 자동 비눗방울이 나오는 요술봉 ‘버블완드’와 함께 최대 5인(성인 2명, 소인 3명)까지 조식이 포함된 호텔 특별 패키지이다. 레고랜드 연간 이용권을 가지고 있는 고객에게는 추가 10% 할인을 더 제공하며, 해당 패키지는 8월 말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9월 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레고랜드는 지난 4월에 김유정역 레일바이크와 함께 진행했던 춘천 나들이 패키지 시즌1에 이어서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와 함께 춘천 나들이 패키지 시즌 2를 오픈한다. 이번 패키지는 주중(화요일에서 목요일)에 숙박하는 투숙객을 위해 춘천 삼천동에서 의암호를 가로질러 삼악산을 연결하는 3.61km의 국내 최장 케이블카인 삼악산 케이블카와 함께 준비했다. 춘천 나들이 패키지 시즌 2는 레고랜드 호텔 1박과 조식 서비스에 아름다운 의암호 및 춘천 경치를 즐길 수 있는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 이용권3매가 함께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의 판매 기간은 7월 23일까지이며, 티켓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지난달부터 운영 중인 ‘썬(Sun)스틸러’ 패키지는 호텔 투숙 시, 레고랜드 자외선 차단 양우산을 증정하여 자외선 걱정 없이 놀 수 있는 패키지이다. 해당 패키지는 등록 투숙객 최대 5인(성인 2인, 어린이 3인)까지 전원 무료 조식 뷔페가 제공되며, 연간 이용권 보유 고객에게는 20%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썬스틸러’ 패키지는 6월 26일까지 판매하며, 한정된 객실로 진행되어 조기 마감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