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는 여름 하면 빠질 수 없는 시원한 맥주와 함께 ‘Brew-tiful Summer’ 패키지를 2024년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한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
해당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 1박 △호텔 시그니처 칠링백에 △버드와이저 맥주 2캔과 스낵을 담아 제공한다. 또한, 호텔 내 부대시설을 무제한으로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사우나, 실내 골프 연습장 및 스쿼시 코트) 이용하며 여름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전 객실에 인덕션, 오븐, 식기세척기 등 주방 설비와 식기류가 완비되어 있는 것은 물론, 밀레의 세탁기와 건조기를 갖추고 있다. 또한, 모든 객실에 욕조가 있어, 프라이빗한 시간을 누릴 수 있는 반신욕이나 아이들의 물놀이 공간으로도 이용 가능해 도심 속 호캉스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관계자는 “여름을 맞이하여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Brew-tiful Summer 패키지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칠링백에 맥주를 담아 여의도 한강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거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특별한 여름 휴가를 경험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