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롤링힐스 호텔이 본격적인 여름방학 시즌을 앞두고 글로벌 젤리 브랜드 하리보와 협업해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하리보 테마룸’을선보이고, 오는 12월 31일까지 ‘롤링힐스 위드 하리보(Rollinghills with Haribo)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 테마룸은 하리보의 인기 캐릭터인 ‘골드베렌’과 인기 제품들을 모티브로 꾸며졌다. 침구와 액자, 인형, 어린이 텐트 등 객실 곳곳에 알록달록한 하리보의 감성을 더해 아이들의 귀여운 상상력을 자극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준다. 객실만이 아니라 50여종의 꽃과 나무로 가꿔진 야외 정원 곳곳에도 하리보 포토존이 설치돼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하리보 테마룸에서 이색적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롤링힐스 위드 하리보 패키지’도 내놨다. 하리보 테마룸 1박과 함께 하리보 리유저블 백, 젤리 세트, 하리보 물병 등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제공한다. 싱싱한 제철 식재료로 구성된 조식 뷔페 2인 무료 이용이 포함되며, 어린이 1인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통창으로 아름다운 정원이 바라보이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도 담았다. 패키지 가격은 22만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