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 레고랜드 코리아가 사상 첫번째 ‘국제 놀이의 날’을 기념하여 가족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유엔은 올해 3월 전 세계 모든 어린이가 충분히 놀고 마음껏 쉴 수 있어야 함을 강조하기 위해서 6월 11일을 ‘국제 놀이의 날’로 지정하였다. 유엔이 당시 실시한 어린이 대상 놀이 관련 설문 조사에 따르면, 71%의 어린이가 “놀이는 자신을 행복하게 해주기 때문에 중요하다”고 답하였고, 전 세계적으로 약 1억 6천만 명의 어린이가 놀이나 학습 대신 생계를 위해 일을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로 첫 해를 맞은 국제 놀이의 날을 기념하여, 어린이들의 놀 권리와 행복을 적극 보장하기 위해 레고랜드 코리아는 다음과 같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레고랜드 연간 이용권 소지자를 대상으로 1+1 가족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연간 이용권 소지자 가족 중 1명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이벤트로, 레고랜드 현장 매표소에서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출하여 입장권을 수령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6월 14일부터 16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된다.
25개월에서 36개월 사이의 영유아 대상으로 연간 이용권 모든 권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토들러 할인 이벤트도 상시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레고랜드 현장 매표소에서 자녀의 생년월일 증빙 서류를 제출한 후 연간 이용권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레고랜드 호텔에서는 가족들과 함께 리조트를 찾는 방문객들을 위해, 아름다운 춘천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춘천 나들이 패키지 시즌 2 이벤트를 6월 11일부터 7월 24일까지 매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에 진행한다. 춘천 나들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방문객들은 레고랜드 호텔에서 숙박하는 기간 동안 레고 테마룸 객실 1박, 최대 성인 2명과 어린이 3명이 즐길 수 있는 무료 조식, 무료 실내 수영장, 어린이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삼악산 케이블카의 크리스탈 캐빈 티켓 3매를 이용할 수 있다. 삼악산 케이블카는 3.61km의 국내 최장 케이블카로 탑승 중 레고랜드 호텔을 장난감 크기로 바라볼 수 있어 여행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마케팅 담당 김영옥 상무는 “유엔이 올해 처음 지정한 ‘국제 놀이의 날’을 기념하여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레고랜드의 가장 소중한 고객인 ‘어린이’가 가족과 함께 마음껏 노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며, “레고랜드 코리아는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행복하고 즐거울 수 있도록 참신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