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데믹 전환 이후 첫 여름 휴가 시즌 맞아 이색 즐길 거리 가득한 썸머 축제 대대적 전개
– 풀파티 연계 이벤트, 즉석사진 촬영, 야간 물놀이 등 쿨캉스 콘텐츠 풍성
(트래블 앤드 레저)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엔데믹 첫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채로운 콘텐츠로 시원하게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2023 썸머 페스타’를 진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열리는 이번 페스타는 신나는 ‘쿨캉스’를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펼쳐진다. 풀파티, 즉석사진 촬영, 야간 물놀이 등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만의 이벤트를 여름 내내 만나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색다른 풀캉스 콘텐츠를 준비했다. 오는 7월 22~23일 개최되는 ‘2023 퍼풀(Purpool) 파티’를 위한 특별 이벤트가 열린다. 내달 9일까지 개인 SNS에 현재 위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보라색 착장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풀파티 입장권, 숙박권 등을 증정한다.
스파 ‘씨메르’에서는 오는 9월 24일까지 이국적인 감성과 함께 여름의 낮과 밤을 만끽할 수 있는 ‘2023 썸머 스플래쉬 인 씨메르’를 실시한다. 매주 주말 1층 아웃도어 풀에서는 ‘아쿠아라운지’ 콘셉트로 트로피컬 풍 음악이 어우러진 풀파티가 펼쳐진다. 같은 기간 3층 인피니티 풀은 ‘선셋 라운지’로 꾸며져 노을과 함께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이색 패캉스를 위한 ‘쿨 썸머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오는 7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어린이 포함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한 객실 1박에 호텔 내 ‘인생네컷’ 포토부스에서 무료 촬영을 제공한다. 여기에 ‘비오템 트래블 키트’ 증정에 야외 온천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담았다. 프리미엄 디럭스 또는 스위트 객실 이용 시 야외 오션스파 풀 야간 개방 기간 한정으로 호텔 셰프 특선 ‘치맥(치킨+맥주)’ 세트도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최근 업무협약을 맺은 에어부산과 여름 휴가의 설렘을 배가하는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공식 홈페이지 혹은 유선으로 패키지 상품(체크인 기준 7월 1일~8월 31일) 예약 시 추첨을 통해 해외 왕복항공권, 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