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유명 베이커리 ‘더 델리’에서 예비 신랑 신부들을 위한 웨딩드레스 모양의 ‘마이 디어 브라이드’케이크를 선보인다.
‘마이 디어 브라이드 케이크’는 기존 프러포즈 룸 패키지 이용 시 제공되는 스페셜 케이크로 두 사람에게 단 한 번뿐인 프러포즈를 특별하게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호텔 셰프의 섬세한 손길로 탄생했다. 아름다운 케이크를 선물받은 여성 고객들의 성원으로 더 델리에서 상시 판매를 시작한다.
화사한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버진 로드를 걸을 신부에게 축하의 마음을 담아 전하는 웨딩 케이크는 부드러운 파운드 시트에 달콤하고 새콤한 수제 딸기잼을 층층이 샌드 한 후, 겉에 드레스의 우아함을 표현하기 위해 슈거 도우를 한 땀 한 땀 조각하여 디테일까지 완벽한 웨딩드레스 모양의 케이크이다.
브라이덜 샤워와 프러포즈 또는 예식 당일 특별한 케이크로 하객의 눈을 사로잡고 싶다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더 델리에서 상시 판매하는 ‘마이 디어 브라이드 케이크’로 잊지 못할 하루를 만들어 보자.
‘마이 디어 브라이드’ 웨딩 케이크의 가격은 12만원이며, 방문 3일전 예약 후에 픽업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와 예약은 호텔 대표번호 02-797-8167 또는 더 델리 네이버 예약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