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파크 하얏트 부산은 늦봄과 초여름의 싱그러움이 짙어가는 계절을 맞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여유로운 호캉스를 떠날 수 있는 ‘서드 나잇 프리(3rd Night Fre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다가오기 전 한 발 빠르게 이른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이번 ‘서드 나잇 프리’는 2박 예약 시 연속되는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3박 특가 프로모션이다. 3박 연속 투숙에만 적용되며, 예약은 6월 27일까지, 투숙은 6월 30일까지 가능해 청량한 바다가 매력적인 부산을 만끽하며 힐링의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하다.
여름 성수기의 혼잡함은 피하고 가성비 높은 휴가를 계획할 수 있는 ‘서드 나잇 프리’의 가격은 56만 원부터 이며(객실 타입별, 날짜별 요금 상이, 세금 별도), 도착일 1일 전 사전 예약 필수이다. 도착일 3일 전까지 예약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하며, 예약 시 상황에 따라 객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다.
한편, 해운대 마린시티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부산은 69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해 총 269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전면 유리창을 통해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의 아름다운 전망과 이국적인 요트 선착장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모든 투숙객은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 실내 수영장과 최신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