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자유여행 이커머스 플랫폼 KKday (케이케이데이 주식회사)가 5월 20일부터 7일간 이스타항공과 ‘선착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고 오늘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5월 26일까지 KKday에서 이스타항공의 국제선 15개 노선 왕복 항공권 선착순 초특가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항공권 구매 고객 전원에게 KKday 투어 상품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태국과 베트남 일부 지역 항공권 구매자에게는 공항 픽업 상품 최대 50% 할인쿠폰도 추가 증정한다.
이번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유류할증료 및 공항세가 포함된 인기 노선 편도항공권을 최저 5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 위탁 수화물 15KG 혜택 및 무료 eSIM을 제공한다. 또한 항공권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1만 5천원의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농협카드 결제고객은 6천원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로모션 할인 대상 항공권은 일본, 베트남, 대만, 태국, 중국 등 이스타항공의 인기 15개 국제노선(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 다낭, 나트랑, 푸꾸옥, 타이페이, 방콕, 치앙마이, 상하이 등)이며, 항공권 구매고객에게 추가로 제공되는 여행 상품 할인쿠폰은 프로모션 종료 후 KKday 회원 계정으로 지급된다.
KKday 브랜드 PR 마케팅 이소연 매니저는 “올해 KKday 창사 10주년을 맞아 가격 경쟁력을 지닌 항공권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스타와의 추가적인 협업 프로모션 외에도 에어서울 등 다양한 항공사와의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니 다가오는 휴가철 여행을 계획중인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선착순 특가 항공권 및 할인 쿠폰은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 및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유의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