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트렌드 중에서 주제를 정해 고객 설문 조사 및 분석 결과를 발표하는 글래드 트렌드리포트의 열두 번째 주제로 고객 경험을 넘어 차별화된 경험의 시작 ‘고객 경험 확대(Deep Cx)편’ 서베이 이벤트를 2024년 5월 13일(월)부터 6월 2일(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글래드트렌드리포트’를 남기면 인스타그램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서베이 링크가 전달되고, 설문 조사 참여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gladhotels, @maisonglad)을 팔로우하고, 친구 소환 시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33명의 당첨자에게 글래드 여의도의 글래드 하우스 객실 숙박권,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 디너 식사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2024년 6월 12일(수)이다.
이번 서베이는 단순한 고객 서비스, 고객 경험을 넘어 고객이 브랜드를 마주하는 모든 순간에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들의 의견과 이야기를 듣고자 진행하게 되었다. 고객 경험에 대한 전반적인 생각과 의견을 묻는 질문들로 구성됐으며, 특정 브랜드의 제품 구매/이용으로 인한 긍정적인 경험과 부정적인 경험에 대한 질문부터 긍정적 또는 부정적 경험이 구매에 미치는 영향, 좋은 경험을 위해 글래드 호텔에 기대하는 콘텐츠 관련 질문도 함께 구성됐다. 서베이 결과는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4년 6월 18일(화)에 발표한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은 고객 맞춤 서비스를 지향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서베이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면서 “서베이 결과를 통해 다양한 고객의 의견을 듣고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글래드 트렌드리포트는 2019년부터 호캉스에 대한 다양한 생각을 알아보는 [호캉스편], 혼족, 일코노미 등 혼자 라이프에 대한 트렌드에 대해 알아보는 [혼족편], 나의 먹방 스타일을 알아보는 [먹방편], 밀레니얼 세대들이 파티를 즐기는 성향을 알아보는 [파티족편],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여행 트렌드를 알아보는 [스마트한 여행 즐기기편], ‘집콕’이 일상화 되며 가정 간편식 구매 성향, 구독 서비스 트렌드를 알아보는 [가정 간편식편], 친환경에 관심을 가지고 동참을 독려하는 [ESG 친환경편], 코로나 이후, 일상으로 스며든 메가트렌드 ‘메타버스’에 대해 알아보는 [메타버스편], 다양한 소비 트렌드를 알아보는 [신(新) 소비 탐구생활편], 노노멀 시대에 떠오르는 라이프스타일 호캉스 [호텔 데이유즈편], 미래의 주요 소비 세대 [잘파(Zalpha)세대편] 등 다양한 주제의 서베이 이벤트를 진행하며 트렌드를 분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