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신한카드와 ‘싱가포르로 고고싱(GO GO SING)’ 프로모션 전개

- 6월 30일까지 신한 마스터카드로 미국 달러(USD) 결제 시 싱가포르 전 상품 최대 30% 할인

(트래블앤레저)글로벌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Klook)이 신한카드와 함께 ‘싱가포르로 고고싱(GO GO SING)’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싱가포르는 부담 없는 이동 시간과 깨끗한 도심 환경, 화려한 볼거리를 갖추고 있으며 미식으로도 유명해 한국인들에게 꾸준히 인기 있는 여행지다. 클룩은 증가하는 여행 수요에 따라 여행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싱가포르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신한카드와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클룩에서 신한 마스터카드 신용카드·체크카드를 이용해 미국 달러(USD)로 결제 시 싱가포르 전 상품을 20%(최대 30달러) 할인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의 해외여행 특화카드 ‘신한 쏠(SOL) 트래블 체크카드’ 마스터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싱가포르 여행 상품 30%(최대 50달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싱가포르로 고고싱’ 프로모션은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별도의 최소 구매 금액 조건 없이 클룩 홈페이지와 앱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받은 후 결제 단계에서 적용하면 된다.

신한카드는 차별화된 여행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폭넓은 싱가포르 여행 상품을 손쉽게 예약할 수 있는 클룩과 협업에 나섰다.

현재 클룩은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싱가포르 유니버설 스튜디오 ▲S.E.A 아쿠리아움 등 싱가포르의 각종 관광 명소와 ▲센토사 케이블카 ▲스카이라인 루지 ▲리버 크루즈 등의 인기 액티비티까지 760여 개의 다양한 싱가포르 여행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거리가 풍부한 싱가포르는 사랑하는 이들과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여행지”라며 “가정의 달 맞이 가족여행이나 이른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싱가포르를 즐길 수 있도록 발 빠르게 준비한 프로모션이니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