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5월 15일에 개봉하는 애니메이션 영화 ‘가필드 더 무비’의 개봉 일에 맞춰 ‘가필드 더 무비’ 영화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가정의 달 맞이 자녀와 함께 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호캉스와 영화를 함께 즐기기 좋은 패키지이다. 투숙 기간은 5월 1일부터 5월 15일 까지 이고 ▲객실 1박 ▲’가필드 더 무비’ 전용 CGV 영화 예매권 2매 ▲젠티스트 치약 1개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가격은 24만 원부터이다.
또한,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포토존 이벤트가 진행된다. 호텔 외관 1층에 가필드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이 준비되며, 가필드와 함께 사진을 찍고 개인 SNS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숙박권과 푸드익스체인지 2인 뷔페 식사권을 제공한다. 또한 매주 목요일~금요일(16시~17시, 1시간씩)에는 ‘가필드 더 무비’ 영화 예매권, 가필드 열쇠고리, 키 체인, 펜 등의 가필드 굿즈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해피아워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5월 7일부터 5월 14일 까지 호텔20층에 위치한 푸드익스체인지 레스토랑 디너를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 ‘가필드 더 무비’ 영화 예매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한편, ‘가필드 더 무비’ 영화는 바깥세상으로 단 한 번도 나간 적 없던 집냥이 가필드가 바깥세상에 처음으로 던져지면서 시작되는 험난한 어드벤처를 그린 작품으로 크리스 프랫, 사무엘 L. 잭슨, 니콜라스 홀트 등 화려한 보이스 캐스팅 라인업과 집냥이 가필드, 길냥이 빅, 가필드의 집사 존 등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조합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