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이 운영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이하 ‘인터컨티넨탈 코엑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다이닝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먼저,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에서는 중국 현지 출신 마스터 셰프들이 선사하는 ‘중식 마스터 – 부귀진미’ 프로모션으로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중식 메뉴들을 선보이고, 5월 한 달간 로봇이 솜사탕을 만들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5월 1일부터 9일까지는 가정의 달 스페셜 메뉴를 제공해 어른들을 위한 고창 장어구이, 한방 소꼬리찜 등 보양식,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탕수육, 미니 핫도그과 피자가 마련된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일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하코네’는 5월 한 달간 가정의 행복을 기원하는 ‘노조미 가이세키’를 선보이고, 5월 4일부터 12일까지 부모님 또는 어린이 동반 고객 대상으로 초콜릿 선물과 디저트 업그레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웨이루’는 북경오리, 활 바닷가재, 한우 등을 활용한 원기회복 메뉴들로 가정의 건강과 복을 기원하는 ‘가화만복’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어버이날인 5월 8일 및 11-12일에는 수제 중식 호두강정인 ‘호피핵도’를 선물로 증정한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의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는 소고기 안심, 등심, 특수부위 등 다양한 부위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이는 ‘슬기로운 육식생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5월 4일부터 6일까지 초콜릿 퐁듀, 크레이프, 떡볶이, 미니 붕어빵 등 어린이날 스페셜 메뉴를 제공한다. 또한, 5월 1일부터 5월 5일까지는 7세 미만 어린이를 동반한 3인 이상 가족 고객 대상으로 ‘핑크퐁 아기상어’ 배스 로브를 선착순 증정한다.
아시안 5개국의 퀴진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의 ‘아시안 라이브’는 5월 5일에는 어린이날 케이크를, 5월 8일에는 어버이날 파이를 선착순 제공한다. 이탈리안 정부의 ‘오스피탈리타 이탈리아나’ 인증을 받은 ‘스카이 라운지’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일 브런치 주문 시 어린이 고객들에게 미니 케이크와 무알콜 칵테일을 제공하고, 5월 8일 디너 식사 고객에게는 카네이션과 미니 케이크를 선물한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각 레스토랑별로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뷔페, 일식, 중식, 이탈리안 등 분야별 독보적인 미식 경쟁력을 자랑하는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특별한 가정의 달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