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호텔 20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는 5월 5일 어린이 날 하루, 런치 뷔페와 디너 뷔페를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 색연필과 컬러링 북 세트와 월드카가 그려진 어린이 티셔츠를 선물로 제공한다(선착순 제공). 또한, 5월 3일 디너 뷔페부터 5월 5일 까지 어린이 날 특선 메뉴로 솜사탕, 미니 핫도그, 미니 버거, 자장면 등이 뷔페 메뉴로 준비되어 아이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뷔페 가격은 성인 1인당 10만 5천 원, 소인(37개월 이상~13세) 1인당 5만 2천 5백 원이다.
이와 함께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로 5월 3일부터 5월 12일 까지 푸드 익스체인지에서 찍은 가족 사진을 인스타그램 피드에 업로드 하면 작성한 1인에 한하여 와인 1잔 또는 생맥주 1잔을 제공할 예정이며, 만 24개월 이상 만 8세 이하 자녀를 동반한 고객에게는 키즈 카페 ‘디키디키’ 이용권 1장을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3대 가족 방문 시에는 직원 확인 후 가족 일행 당 하우스 와인 1병을 제공한다.
한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은 키즈 캠핑 컨셉룸, 프라이빗 키즈 카페 컨셉룸, 월드카 컨셉룸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키즈 컨셉룸이 준비 되어 있어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안성 맞춤 호텔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