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힐튼 산하 업스케일 풀 서비스 호텔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최상층에 자리 잡은 닉스(NYX)가 글로벌 미식 피플을 사로잡을 신 메뉴의 여름 미식 여행에 고객들을 초대한다.
탁 트인 하늘 아래 색다른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무국적 스타일 바 & 레스토랑 닉스(NYX)는 5월부터 새로운 단품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그동안 선보인 메뉴 가운데 선호도가 높았던 식재료와 한국인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소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국내외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엄선된 국내산 1등급 한우 채끝 등심을 활용한 ‘한우 채끝 등심 스테이크’는 구운 마늘과 궁채장아찌를 같이 제공해 스테이크 & 한식의 색다른 콜라보를 선보인다. 또 고급 어종으로 인기가 높은 달고기를 직접 드라이 에이징한 후 부드러운 브라운 버터 소스와 함께 즐기는 ‘달고기 스테이크’는 생선과 궁합이 맞는 버터 소스에 구운 레몬을 뿌려 풍미를 올려준다. 여름철 식재료인 옥수수 크림 수프는 팝콘 파우더를 올려 옥수수의 향을 진하게 담고 있다. 국내는 물론 해외 MZ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한국의 대표 매운맛 불닭 소스로 만든 불닭 꼬치는 닭고기와 파의 아삭 쫄깃한 식감과 알싸한 매운맛이 젊은 미식가들의 입맛에 사로잡고, 부드럽고 순한 맛의 ‘소볼살 라구 파케리’는 콜라겐이 많은 소볼살을 라구 소스와 조리한 후 파케리 면과 함께 식사로 먹을 있도록 구성되어,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식사 메뉴로 제안된다.
한편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호텔 개관 1주년을 맞아 4월 11일부터 그랜드 오프닝인 6월까지 1주년 기념 캠페인 ‘원더풀 모멘츠(ONE-deful Moments)’를 진행 중이다. 호텔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포토존과 풍성한 이벤트로 잊지 못할 추억과 감동적인 순간을 남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