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더 델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동심을 자극하는 알록달록한 어린이날 케이크와 튤립 꽃밭 같은 감사의 달 기념 케이크를 준비했다.
푸른 녹음과 기분 좋은 바람으로 마음 설레는 5월이야말로 어린이들의 천국이다. 두둥실 떠오른 풍선을 얹은 초콜릿 케이크와 귀여운 곰돌이 초콜릿은 어린이들의 입맛을 저격해 얼굴에 웃음꽃을 활짝 피게 할 예정이다.
‘풍선 초콜릿 케이크’는 어린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 알록달록한 풍선이 날아오르는 듯한 모양의 초콜릿이 올려져 있다. 겉면은 생크림 케이크를 연상케하지만 반전매력으로 속에는 진한 프리미엄 초콜릿을 녹여낸 초코시트에 초코크림이 샌드되어 있어 어린이들을 푹 빠지게 만들 달콤함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어린이날 기념 초콜릿인 ‘테디베어 초콜릿’에는 반구 모양의 놀이기구에 올라탄 테디베어가 앙증맞은 자태를 뽐내고 있다. 귀여운 테디베어 속에는 부드럽고 달콤한 카라멜 초콜릿이, 아래 반구모양의 초콜릿에는 더 델리의 시그니처 초콜릿 봉봉이 담겨 있다.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아기자기한 케이크와 초콜릿은 어린이들에게 오랫동안 기억될 한 해의 멋진 순간을 만들어 줄 예정이다.
감사의 날 케이크는 싱그러운 초록 잎과 다채롭게 만개한 튤립을 떠올리게 하는 튤립 생과일 생크림 케이크이다. 25개의 꽃송이와 66개의 꽃잎으로 이루어진 튤립 초콜릿은 전문 파티시에가 한 장 한 장 정성스레 준비한 케이크로 생화를 따로 구매할 필요 없을 만큼 아름답다.
사랑의 고백, 영원한 사랑, 사랑의 시작, 배려 등 사랑과 애정에 관한 꽃말을 가진 튤립 장식에 과일의 상큼 달콤함이 더해진 더 델리의 튤립 케이크로 그동안의 감사함과 애정을 더욱 특별하게 표현해 보자.
어린이날 케이크는 10만원, 튤립 생과일 생크림 케이크는 12만원으로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판매된다.
자세한 문의와 예약은 호텔 대표번호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