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 서울신라호텔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형 패키지를 선보이며 도심 속 호캉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호캉스로 체험 활동을 찾는 가족 단위의 고객이 늘어나자, 고객 기대에 부응하고자 다채로운 체험형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아이뿐 아니라 부모님과 함께 도심 속 짧은 휴가를 계획하는 가족에게 휴식은 물론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해,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일환으로 서울신라호텔은 아이와 함께 호텔을 찾는 고객을 위해 키즈 라운지 아트 프로그램이 포함된 ‘키즈, 플레이 앤 런(Kids, Play and Learn)’ 패키지를 출시했다. 만 3세부터 8세 어린이 대상 권장하는 이번 키즈 아트 프로그램은 영어 그림책을 함께 읽은 후 생화 꽃꽂이 활동 등으로 진행된다.
이번 패키지 이용 기간은 5월 10일부터 6월 30일 중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이며, 현충일에도 투숙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신라베어 백팩과 함께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서울신라호텔은 부모님과 호텔을 찾는 고객을 위해 스냅촬영 패키지 ‘아우어 메모리즈(Our Memories)’를 추천한다. 가족과 특별한 시간을 사진에 간직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영빈관, 로비, 산책로 등 서울신라호텔 주요 스팟에서 30분 간 스냅촬영을 진행하고, 체크아웃 시 액자에 사진을 넣어 증정하고 있다.
한편, 서울신라호텔은 어린이날을 맞아 캐리커쳐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4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서울신라호텔 홈페이지 및 신라호텔 모바일 앱을 통해 객실을 예약한 고객 중 만 12세 이하 어린이와 동반하는 고객이 대상이며, 5층 키즈라운지를 방문하면 ‘1분 캐리커쳐’로 유명한 도토리 캐리커쳐 소속 작가가 캐리커쳐를 그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