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 힐튼 산하 업스케일 풀 서비스 호텔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올데이 다이닝 데메테르 뷔페 디저트 스테이션이 봄기운 가득한 ‘스프링 테마 디저트’로 전면 업그레이드되었다. 이와 더불어 호텔 개관 1주년 기념 ‘비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성황리에 진행중이다.
2024년 4월 11일, 호텔 개관 1주년을 맞은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고객들에게 변함없이 기분 좋은 순간과 추억을 선사하고자 1주년 기념 캠페인 ‘원더풀 모멘츠(ONE-deful Moments)’를 진행중이다. 그중 하나인 럭키 모멘츠(Lucky Moments)는 호텔 대표 다이닝 공간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시즌 디저트 메뉴와 풍성한 선물 이벤트로 봄의 설렘을 전할 계획이다.
호텔 대표 다이닝 레스토랑 데메테르(DEMETER)에서 선보이는 ‘데메테르 스프링 디저트(DEMETER Spring Dessert)’ 뷔페 스테이션은 4월 8일부터 시작되었다. 기존 디저트 메뉴에서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스프링 디저트 메뉴들은 데메테르에 들어서자마자 싱그러운 봄을 연상시키는 그리너리한 메뉴들과 아이템들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부드럽고 진한 뉴욕 치즈 케이크, 다크초콜릿 녹차 가나슈 케이크, 빅토리아 케이크, 상큼한 샤인 머스캣 생크림 케이크가 스프링 디저트의 품격을 올려주고 체리, 망고, 피스타치오, 더블트리 초콜릿 칩 쿠키 아이스크림은 디저트의 마무리로 깔끔한 맛을 제공한다. 또 시선을 사로잡는 초콜릿 분수 스테이션은 다크초콜릿과 마시멜로, 과일 꼬치가 함께 세팅된다.
데메테르의 뷔페 가격은 기본적으로 평일 런치 12만 원, 디너 14만 원이고, 주말과 공휴일은 런치 15만 원, 디너 16만 원으로 요일과 시간대에 따라 조금씩 상이하다.
한편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1주년을 기념하는 캠페인 이벤트인 ‘비 럭키 드로우(BEE Lucky Draw)’는 5월 31일까지 데메테르(DEMETER), 닉스(NYX), 카페(CAFFE)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행운의 럭키 드로우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가 시, 추첨을 통해 1등은 레지던스의 탑 스위트 ‘레지던스 투 베드 룸 프리미엄 스위트’ 1박 및 호텔 셰프가 직접 스위트를 방문해 최대 4명의 고객을 위한 프라이빗 디너 서비스를 제공한다. 레지던스 투 베드 룸 프리미엄 스위트는 도시의 스카이라인이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넓은 응접실과 여유로운 거실 공간, 두 개의 침실과 욕실 그리고 아일랜드 형 키친에서 직접 요리가 가능한 패밀리형 객실이다. 이외에 2등은 최대 8명이 함께 하는 데메테르 프라이빗 다이닝 룸 생일 파티, 3등 2명에겐 비 마인 선샤인 애프터눈 티 세트, 4등 3명에겐 망고 빙수와 팥빙수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기는 디저트 서비스를 증정한다.
원더풀 모멘츠 캠페인은 호텔 창립기념일인 4월 11일부터 그랜드 오프닝인 6월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