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가 제주의 봄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2박 전용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아름다운 제주의 오름을 산책하며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제주 오름 순례 패키지’를 2024년 5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메종 글래드 제주 객실 1박, 구좌읍에 위치한 프라이빗 독채 스테이 △공간7 1박과 △5만원 상당의 제주엔젤카 렌터카 할인 쿠폰 1매, 오름을 사랑하는 브랜드 △오르머(oreumer)의 오름 굿즈 교환권 1매, △선착순 5팀 한정 글래드 텀블러 1개를 제공한다.
오름 굿즈 교환권은 호텔 내 1층 글래드샵(GLAD SHOP)에서 교환 가능하며, 투숙 기간 중 1회 제공된다. 오름 굿즈는 면 100%의 ‘오르머 제주오름 그래픽 반팔 티셔츠(아이보리/네이비)’ 1장 또는 오름을 오를 때 발을 편안하게 감싸줄 ‘오르머 오름 등산양말’ 2켤레 중 선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구좌읍 송당리 5대 오름(안돌오름/돌오름/당오름 등) 중 1곳 투어가 가능한 ‘오르머 오름 투어’를 선택하여 이용 가능하며, 추가 금액은 2인 기준 6만원(세금 포함)이다. 패키지 금액은 50만 5,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이와 함께, 제주에서 즐기는 골프 라운딩과 여유로운 휴식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골프 앤 릴렉스 패키지’를 2024년 6월 30일(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메종 글래드 제주 객실 1박, 구좌읍에 위치한 프라이빗 독채 스테이 △공간7 1박과 △골프 54홀 4인 라운딩(4인), △웰컴 드링크 4잔을 제공한다. 골프 라운딩의 경우골프존카운티 오라CC와 사이프러스CC 중 1곳 선택이 가능하며 패키지 이용 가격은 1인 기준으로 75만 7,500원부터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카트비 포함, 캐디피 별도).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제주국제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메종 글래드 제주와 제주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7에서 제주 여행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2박 전용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면서 “제주 오름트레킹, 골프 라운딩 등 제주의 자연을 만끽하는 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