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살이 꽉 찬 제철 영덕 대게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경상북도 영덕군의 청정한 심해에서 서식하는 ‘영덕 대게’는 다른 지역의 대게보다 다리가 길고, 속살이 많으며, 단백하고 쫄깃한 맛이 일품이다. 수율은 오르고 맛과 영양소가 풍부해지는 대게의 진짜 제철인 봄 내음이 가득한 4월에 향긋한 봄나물과 함께 선보이는 대게를 활용한 특별한 미식을 즐겨보자.
같은 대게라도 스테이크 하우스에선 특별하게 선보인다. 신선한 대게 그대로를 맛볼 수 있는 메뉴부터 봄나물과 시트러스 드레싱으로 무친 대게 샐러드, 마늘 허브 버터에 구워낸 감칠맛 나는 대게 다리 요리, 향긋한 냉이로 살사소스를 만들어 치즈와 함께 오븐에서 구운 대게 리소토까지 대게의 모든 것을 색다르게 맛볼 수 있는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통 유리창에서 비추는 따스한 햇살과 반짝이는 야경을 한번 바라본다면, 완벽한 도심 힐링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따스한 봄날, 연인과의 데이트 또는 가족과 특별한 식사 자리를 찾고 있다면 ‘2023 월드 101베스트 스테이크 레스토랑 어워즈‘에 선정된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모두가 만족할 만한 대게 미식을 경험해 보자.
‘영덕 대게 프로모션 메뉴’는 4월 15일부터 21일까지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