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이 운영하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이하 ‘인터컨티넨탈 코엑스’)가 30일까지 파르나스 리워즈 회원 대상으로 전 레스토랑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르나스 리워즈 다이닝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파르나스 리워즈에 가입하고 파르나스호텔 공식 웹사이트(www.parnashotel.com)에 사전 예약을 하면 누구나 프로모션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파르나스 리워즈 다이닝 페스티벌’을 통해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브래서리’, 아시아 5개국의 퀴진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아시안 라이브’, 이탈리아 정부의 ‘오스피탈리타 이탈리아나’ 인증을 받은 파인 다이닝 이탈리안 레스토랑 ‘스카이 라운지’ 등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주중(월~금요일) 예약 시, 모든 식사 메뉴(음료 및 주류 제외)를 20% 할인된 특가에 즐길 수 있다. 또한, ‘로비 라운지’에서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다양한 요리를 뷔페로 즐기고 프리미엄 소주 ‘키(KHEE)’와 인터컨티넨탈 시그니처 맥주인 ‘아트 페일에일’를 포함한 와인, 칵테일 등 주류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아시안 플레저 원더아워(Asian Pleasure Wonder Hour)’ 월~토요일 예약 시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파르나스 리워즈에 가입하면 레스토랑 20% 할인 혜택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과 특전을 누릴 수 있다. 파르나스 리워즈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파르나스 호텔 제주, 나인트리 호텔 등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모든 호텔 브랜드를 아우르는 통합 무료 멤버십으로, 호텔별로 객실 특가 및 특전, 회원 전용 패키지, 포인트 적립 등 폭넓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호텔 업계에서는 최초로 숙박형 또는 식음형 혜택을 고를 수 있는 선택형 멤버십이라는 점에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자랑한다.
이와 더불어, 30일까지 파르나스 리워즈에 가입하는 고객 200명을 추첨해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가입 즉시 호텔 객실과 레스토랑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웰컴 1만 보너스 포인트도 받을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곧 파르나스 리워즈 론칭 100일을 앞두고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들이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의 독보적인 미식 경쟁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파르나스 리워즈 다이닝 페스티벌’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파르나스 리워즈 회원만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니 아직 가입하지 않았다면 지금 간편하게 가입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