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신라스테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비즈니스호텔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신라스테이는 이를 기념해 ‘스테이 셀러브레이션 모먼트(Stay Celebration Moment)’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스테이 셀러브레이션 모먼트’ 패키지는 최대 61%의 파격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4월 1일부터 7일까지 단 일주일 동안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다.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2인)으로 구성되며 신라스테이 전국 14개 지점에서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7, 8월 성수기 제외).
올해로 26회차를 맞는 K-BPI(Korea Brand Power Index)는 KMAC가 지난 1999년 국내 최초로 개발한 브랜드 관리 모델이다.
국내 시장에서 활동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12,500명의 소비자와 1:1 개별 면접 조사를 바탕으로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충성도 등을 지수화해 나타내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평가 제도다.
올해 조사에서 신라스테이는 비즈니스호텔 부문 2위와 113점 차이인 총점 562.9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신라스테이의 우수한 브랜드파워를 입증했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