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화창한 날씨 속 벚꽃이 만개해 화사해진 서울의 뷰와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봄 캉스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살랑이는 봄바람과 함께 화사하게 피어난 벚꽃과 목련, 개나리가 남산과 한강을 물들이는 계절이 왔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탁 트인 통창을 자랑하는 객실과 인터내셔널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 뷔페, 알록달록 봄날을 담은 디저트와 샤퀴테리가 펼쳐진 갤러리 애프터눈 티, 그리고 투숙 시 이용 가능한 이국적인 분위기의 실내 수영장과 24시간 체육관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룸 패키지로 봄캉스를 하기에 제격이다.
신선한 제철 재료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더 테라스 뷔페에서는 봄을 온몸으로 맞이할 수 있는 ‘봄 야채 페스티벌 뷔페’를 선보인다. 눈이 건강해지는 초록 잎이 가득한 그린 샐러드 스테이션과 향긋한 제철 봄나물과 고소한 참기름을 취향대로 넣어 슥슥 비벼 먹을 수 있는 비빔밥 스테이션, 항산화와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며 달콤한 맛과 향까지 일품인 순수 벌꿀 집까지 눈과 입을 즐겁게 할 다양한 스테이션이 준비된다. 큰 일교차로 면역력이 쉽게 떨어지는 계절, 비타민 충전과 에너지를 끌어올려 줄 ‘봄 야채 페스티벌 뷔페’를 즐기며 봄철 입맛은 물론 원기 회복까지 챙겨보자.
서울의 상징, 남산을 옆에 두고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도심에서의 여유로운 봄기운을 느끼고 싶은 고객이라면 호텔의 통유리창 너머로 펼쳐지는 색색의 봄과 다이닝 프로모션으로 따사로운 봄을 만끽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