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 여기어때 블랙이 반려견과 함께하는 펫캉스의 정수를 보여준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여기어때 블랙의 숙박 경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블랙 기프트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까다롭게 고른 숙박에, 숙박의 여운을 더해줄 기프트까지 함께 경험하는 상품이다.
여기어때 블랙은 전문가가 직접 검증과 평가를 통해 선별한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으로, 감도 높은 호텔, 리조트, 펜션 등을 대거 포함한다. 블랙 기프트 패키지는 매회 큐레이션 테마별로 엄선한 블랙 숙소와, 숙소의 경험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기프트가 하나의 패키지다. 테마에 최적화된 숙소와 맞춤형 기프트의 조합으로 숙박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린다.
첫 번째 블랙 기프트 패키지는 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펫 프렌들리’가 테마다. 반려견 가족을 위한 프리미엄 숙박 시설과 이니스프리의 펫 케어 라인인 ‘그린펫클럽’의 케어 용품을 패키지로 구성했다. 반려견 맞춤형 시설과 서비스가 준비된 숙소는 물론,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건강하고 활기찬 여행을 도와줄 ▲산책 올인원 미스트 ▲꼼꼼 워터리스 발세정제 ▲강아지 노즈워크 등 섬세한 케어용품이 포함됐다. 인상 깊었던 블랙의 숙박 경험을 추후에도 이어갈 수 있도록, 블랙 숙소 전용 3만원 쿠폰도 더했다.
블랙 기프트 패키지는 오는 25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기간 동안 패키지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8% 할인(최대 5만원) 쿠폰도 발급한다. 블랙 숙소는 다음달부터 5월 사이 자유롭게 체크인 하는 상품이며, 패키지에 포함된 기프트는 숙소 프론트 데스크에서 수령할 수 있다.
황도희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플래닝2팀장은 “여기어때 블랙이 엄선한 다채로운 테마의 숙소들이 계속 소개될 것”이라며 “블랙 숙박의 경험을 더욱 입체적으로 만들어 줄 기프트를 살펴보는 재미도 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