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 캐세이퍼시픽항공을 운항하는 캐세이(Cathay)는 신세계면세점을 통해 마일리지 적립과 쇼핑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캐세이는 신세계면세점과 업무협약을 맺고 2월 20일부터 캐세이 회원들에게 신세계면세점을 통한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캐세이 회원이 신세계면세점에서 면세품을 구입하면 구매 금액 1천원 당 1 아시아 마일즈가 적립되어 월 최대 500 마일리지까지 적립 가능하다.
또한,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 매장 쇼핑 할인 혜택도 캐세이 회원을 대상으로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마일리지 제휴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캐세이 회원은 온·오프라인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제휴 캐시 및 쇼핑지원금을 최대 1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세계면세점 회원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동안 신청한 캐세이 회원은 면세품 쇼핑 시 최대 15% 할인이 적용되는 신세계면세점 골드 멤버십 혜택을 1년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추가로 캐세이퍼시픽항공 탑승객을 위한 오프라인 매장 프로모션도 7월31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현장 결제 시 신세계면세점 이벤트 페이지를 제시하는 캐세이퍼시픽항공 탑승객에게는 최대5만원의 쇼핑지원금 3종 혜택이 제공된다.
도널드 모리스 캐세이 한국 지사장은 “신세계면세점과 업무협약을 통해 실제 캐세이 회원들이 다양하게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점진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캐세이 회원들의 품격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