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앤레저)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더마 코스메틱브랜드 ‘웰라쥬(WELLAGE)’와 함께 봄 시즌 뷰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그린 뷰캉스패키지’를 2024년 2월 26일(월)부터 4월 30일(화)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봄 시즌 효과적인 스킨 케어가 가능하도록 웰라쥬 ‘리얼 시카 카밍 원데이 키트’ 1개, ‘리얼 시카 카밍 빅엠보 토너패드(160ml)’ 1개를 제공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리얼 시카 카밍 원데이 키트는 고농축 시카 히알루론산 캡슐과 진정 앰플을 섞어 사용하여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 강력한 진정 케어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리얼 시카 카밍 빅엠보 토너패드는 저자극 필링 성분과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순도 95% 마데카소사이드가 함유된 민감 피부용 토너패드로, 모공 타이트닝 특허 성분도 포함되어 모공 관리에 효과적이다.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며, 패키지 가격은 10만원(세금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편안한 휴식과 함께 봄 시즌 스페셜 스킨 케어 경험을 위한 특별한 뷰캉스(뷰티+호캉스)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면서 “다가오는 봄을 맞아 글래드 호텔에서 뷰티 힐링 여행을 계획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